골포유 FAQ

11. 라운드 행사시 티오프 시간에 늦으면 어떻게 되나요?
POSTED BY: 관리자 | DATE: | CATS: 행사정보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당일 라운드 30분 전 내장을 부탁드리며, 티오프시간 이후 도착시

More
10. 라운드 행사 예약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POSTED BY: | DATE: | CATS: 행사정보

골포유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 메뉴 중 마이페이지>부킹현황으로 들어가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More
9. 라운드 행사는 1팀을 예약하면 꼭 4명이 가야 하는 건가요?
POSTED BY: 관리자 | DATE: | CATS: 행사정보

4인 이하는 명수에 관계없이 참가가 가능합니다. 단, 참가인원에 관계없이 1팀을 예약하시면

More
8. 기상악화 및 천재지변으로 인한 홀정산시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POSTED BY: 관리자 | DATE: 2014-03-07 | CATS: 행사정보

기상악화 및 천재지변으로 18홀 정상라운드 미종료시 참가비에서 제세공과금과 카트피를 제외한

More
7.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라운드 행사에 참가할 수 있나요?
POSTED BY: 관리자 | DATE: | CATS: 행사정보

네, 가능합니다. 다만, 비회원의 경우 라운드 행사 참가신청은 전화로만 접수하오니

More
6. 라운드 행사 취소시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POSTED BY: 관리자 | DATE: | CATS: 행사정보

행사일 7일 이전에 취소하시면 전액 환불됩니다. 단, 7일 이내에 취소하시면 아래 규정에

More
5. 골프매니저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POSTED BY: 관리자 | DATE: | CATS: 회원정보

골프매니저는 회원님의 편의를 돕고자 골포유 서비스(U라운드, e커머스 등)를 전화상으로 처리해 주는

More
4.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POSTED BY: 관리자 | DATE: | CATS: 회원정보

골포유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 메뉴 중 마이페이지>마이페이지로 들어가셔서 왼쪽에 위치한

More
3.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POSTED BY: 관리자 | DATE: | CATS: 회원정보

골포유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 메뉴 중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으로 들어가시면

More
2. 핸드폰 번호가 중복 된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POSTED BY: 관리자 | DATE: | CATS: 회원정보

핸드폰 번호 중복의 경우 회원님께서 골포유 회원가입이 되어 있으신 것 입니다.

More
1.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POSTED BY: 관리자 | DATE: 2014-03-07 | CATS: 회원정보

골포유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 메뉴 중 회원가입 메뉴 클릭 후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