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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포유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포유매니지먼트(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골포유(www.golforu.co.kr)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 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가 이용할 수 있는 골포유(www.golforu.co.kr)의 제반 서비스를 의미하며, 재화와 용역 등을 포괄합니다.

② “회원”이라 함은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③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④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⑤ "포인트"라 함은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을 위해 회사가 임의로 책정 또는 지급, 조정할 수 있는 재산적 가치가 없는 "서비스" 상의 가상 데이터를 의미합니다.

⑥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제3조(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서비스”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전 내용과 개정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④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⑤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회원”이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조치(부분 이용 정지, 이용 계약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⑦ “회사”가 공지 또는 통지의 의무를 이행했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⑧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약관의 해석)

① "회사"는 유료"서비스" 및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 "유료서비스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유료서비스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회원가입)

①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는 “회사”에서 정한 이용계약 절차 따라 이 약관의 내용에 대한 동의를 한 다음 회원정보를 기입하고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가입을 신청한 회원에게 “회원”으로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사”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4.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③ 회원가입 신청에 있어 “회사”는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⑥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⑦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생년월일,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⑧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⑨ 제8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6조(개인정보보호)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원"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7조("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①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④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⑤ “아이디”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아이디”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는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0조(“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9.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11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중단)

① “회사”는 “회원”에게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골프 관련 정보 제공 서비스
  2. 골프 관련 유통 서비스
  3.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②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④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⑥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⑦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⑧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12조(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제13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③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⑤ “회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⑥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⑦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14조(포인트)

① "회사"는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 및 운영을 위해 사전 공지 후 "포인트"의 일부 또는 전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포인트"는 회사가 정한 기간에 따라 주기적으로 소멸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계약의 해지 또는 “회원” 자격 상실 시 포인트는 소멸되며 타인에게 양도, 양수, 대여,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 할 수 없습니다.

제15조(구매신청)

① “회원”이 “서비스”에 대한 구매신청을 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품목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서비스”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제16조(계약의 성립)

① “회사”는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서비스”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회사”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회원”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7조(지급방법)

“서비스”의 구매와 관련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회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서비스”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서비스”내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5. “회사”와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6.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8조(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회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배송 전에 “회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9조(재화 등의 공급)

① “회사”는 회원과 “서비스”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회원이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서비스”를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가 이미 “서비스”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구매한 “서비스”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가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회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20조(환급)

“회사”는 “회원”가 구매 신청한 “서비스”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 지체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서비스”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21조(청약철회 등)

① “서비스”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는 “서비스”를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서비스”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서비스”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③ “회사”는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합니다.

④ 회원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서비스”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서비스”를 공급받은 날부터 3월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22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회사”는 “회원”로부터 “서비스”를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서비스”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 정하는 지연이자율(연 100분의 24)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회원이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서비스”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서비스”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등의 경우 공급받은 “서비스”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청약철회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서비스” 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등을 하는 경우 “서비스”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④ “회원”가 “서비스”를 제공받을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는 청약철회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회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23조(연결“서비스”과 피연결“서비스” 간의 관계)

① 상위 “서비스”와 하위 “서비스”가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서비스”(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서비스”(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 “서비스”는 피연결 “서비스”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에 의하여 “회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서비스”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4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이용계약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따라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③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이 타인에 의해 담기, 스크랩 등이 되어 재게시되거나, 공용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④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발생된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회원의 “서비스”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⑤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서비스"이용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 및 기타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⑥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25조(책임제한)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6조(분쟁해결)

① “회사”는 “회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과 관련하여 “회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7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회사”와 “회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① 이 약관은 2014년 3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② 기존에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포유매니지먼트("회사" 또는 "골포유"라 함)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은 회사가 제공하는 골포유 서비스 이용에 적용되며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첫째,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당시 아래와 같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필수항목으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개인 회원가입>

- 이름, 생년월일, 성별, 아이디, 비밀번호, 별명, 연락처(메일주소 또는 휴대폰 번호), 가입인증정보

<사업자 회원가입>

- 사업자아이디, 회사명, 대표자명, 대표 전화번호, 대표 이메일 주소, 사업자 주소, 관리자 연락처, 관리자 부서/직위

- 선택항목 : 대표 홈페이지, 대표 팩스번호

둘째,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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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추가 수집에 대해 동의를 받는 경우

넷째, 일부 서비스 이용시 관련 법률 준수를 위해 본인인증이 필요한 경우,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이름, 생년월일, 성별, 중복가입확인정보(DI), 암호화된 동일인 식별정보(CI), 휴대폰 번호(선택), 아이핀 번호(아이핀 이용시), 내/외국인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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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용카드 결제시 : 카드사명, 카드번호 등

- 휴대전화 결제시 : 이동전화번호, 통신사, 결제승인번호 등

- 계좌이체시 : 은행명, 계좌번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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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개인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 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 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배송요청

- 협력회사로부터의 제공

-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컨텐츠 제공, 특정 맞춤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본인인증, 구매 및 요금 결제, 요금추심

나.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제공, 개인식별, 골포유 이용약관 위반 회원에 대한 이용제한 조치,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에 지장을 미치는 행위 및 서비스 부정이용 행위 제재,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회원탈퇴 의사의 확인

다.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 광고성 정보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하며, 주의를 기울여 개인정보를 이용 및 제공할 것입니다.

가. 서비스 제휴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 공유 또는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공유하거나 제공할 경우에는 사전에 회원에게 제휴사 명칭, 공유 또는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개인정보가 공유 또는 제공되는 명확한 사유, 공유 또는 제공된 개인정보 항목의 보호/관리 기간에 대해 개별적인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회원이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 또는 공유하지 않습니다. 제휴관계에 변화가 있거나 제휴관계가 종결 될 때에도 같은 절차에 의하여 회원의 동의를 구합니다.

나. 매각/인수합병 등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상속 등으로 서비스 제공자의 권리 또는 의무를 이전 승계하는 경우 개인정보보호 관련 회원의 권리를 보장하기 위하여 반드시 그 사실을 통지 합니다.

다.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4. 개인정보 제3자 제공

골포유는 회원에게 보다 질 높은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이 제휴사에 귀하의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시 제휴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응모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 제공정보 : 이름, ID,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나. 제공대상자 : ㈜한타로골프, ㈜골프매니지먼트, ㈜골프원정대, ㈜인스프로에셋, ㈜인스프로보험대리점, ㈜메이엔파트너스, 동부화재해상보험㈜, 메리츠화재해상보험㈜, 삼성화재해상보험㈜, 한화손해보험㈜, 메리츠금융서비스㈜

다. 제공정보의 이용목적 : 콘텐츠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개인 식별,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보험가입여부조사, T/M(Telemarketing)을 통한 보험 가입 마케팅 및 보험개발원조회, 이메일, 단문 전송 서비스 제공, 보험상품안내

라. 제공보유 및 이용기간 : 제공 대상 업체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름

5.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모빌리언스, 이니시스 휴대폰 결제, 무통장 입금, 계좌이체 결제, 신용카드결제, 지류상품권 결제 및 기타 결제수단 제공 회원탈퇴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CJ대한통운 서비스 물품 및 이벤트 경품 배송 등의 물류 업무
서울신용평가정보㈜, 모빌리언스 휴대폰 인증 해당 업체에서 이미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이기 때문에 별도로 저장하지 않음

6.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보존 이유 :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 1년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금융거래법

보존 기간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년

- 웹사이트 방문기록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7.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8.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회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회사의 개인정보의 처리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동의를 거부하거나 가입해지(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그러한 경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회원은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회원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 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가. 쿠키란?

-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이후 이용자가 웹 사이트에 방문할 경우 웹 사이트 서버는 이용자의 하드 디스크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이용자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됩니다.

- 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나. 회사의 쿠키 사용 목적

이용자들이 방문한 골포유의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뉴스편집, 이용자 규모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광고를 포함한 최적화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다.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골포유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의 경우)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②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③ [개인정보취급 수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10.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비밀번호 암호화

골포유 회원 아이디(ID)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나.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골포유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라.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

그리고 사내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 등을 통하여 골포유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구분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개인정보 관리담당자
이름 유광식 박형기
소속 전산팀 기획팀
전화 6318-1111 6318-1112
직위 이사 팀장
메일 privacy@golforu.co.kr privacy@golforu.co.kr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www.118.or.kr / 국번없이 118)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www.spo.go.kr / 02-3480-3571)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국번없이 182)

12. 기타

골포유에 링크되어 있는 웹사이트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본 "골포유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13.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다만,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제3자 제공 등과 같이 이용자 권리의 중요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최소 30일 전에 고지합니다.

- 공고일자 : 2014년 3월 3일

- 시행일자 : 2014년 3월 3일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및 위탁동의
1. 개인정보 제3자 제공

골포유는 회원에게 보다 질 높은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이 제휴사에 귀하의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시 제휴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응모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 제공정보 : 이름, 휴대전화번호, 거주지역, 이메일

나. 제공대상자 : ㈜인스프로에셋, ㈜인스프로보험대리점, ㈜메이엔파트너스, AIA생명, 우리아비바생명, MetLife생명, 교보생명, KDB생명, 동부생명, 동양생명, 미래에셋생명, 삼성생명, 신한생명, 흥국생명, 한화생명, 알리안츠생명, 푸르덴셜생명, PCA생명, ACE생명, ING생명, 하나HSBC생명, KB생명, BNP파리바카디프생명, 현대라이프, 라이나생명, NH농협생명, 차티스, LIG손해보험, 그린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 동부화재, 메리츠화재, 삼성화재, 한화손해보험, 에이스손해보험, 현대해상, 흥국화재, 현대하이카다이렉트, 에르고다음다이렉트, AXA다이렉트, 라이나생명, 더케이손해보험, 농협손해보험, 우체국보험, 메리츠금융서비스

다. 제공정보의 이용목적 : 콘텐츠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개인 식별,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보험가입여부조사, T/M(Telemarketing)을 통한 보험 가입 마케팅 및 보험개발원조회, 이메일, 단문 전송 서비스 제공, 보험상품안내

라. 제공보유 및 이용기간 : 제공 대상 업체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름

2.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모빌리언스, 이니시스 휴대폰 결제, 무통장 입금, 계좌이체 결제, 신용카드결제, 지류상품권 결제 및 기타 결제수단 제공 회원탈퇴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CJ대한통운 서비스 물품 및 이벤트 경품 배송 등의 물류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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